본문으로 바로가기

영화 <핸즈 오브 스톤> #어셔

category 영화정보 2016. 12. 6. 08:37



주먹 하나로 세계 정상에 선 역대 최고의 파이터 "로베르토 듀란"을 영화화 한 감동 실화 <핸즈 오브 스톤>에서 "로베르토 듀란"의 적수 "슈거 레이" 역으로 R&B 가수 겸 배우 어셔가 전격 출연했다.


20세기 최고의 파이터 "로베르토 듀란"(에드가 라미레즈)과 전설의 트레이너 "레이 아르셀"(로버트 드 니로)의 뜨거운 우정과 링아래 진짜 이야기를 담은 감동 실화 <핸즈 오브 스톤>에 최정상 R&B 스타 어셔가 출연하며 에드가 라미레즈와의 연기 대결에 관심이 모아진다.


<핸즈 오브 스톤>은 돌 주먹(Hands of stone)으로 불린 전설적인 복서 "로베르토 듀란"과 그의 정신적 멘토이자 트레이너인 "레이 아르셀"과의 관계, 그의 영원한 라이벌이었던 "슈거 레이"(어셔)와의 경기와 그에 따른 심리적 갈등을 극적으로 그려내는 작품이다.


"슈거 레이"는 화려한 복싱 테크니션을 구사하며 링 위의 예술가로 불린 파이터로 5체급을 석권한 미국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다. 또한 1979년 "The Boxing Writers Association of America, The Ring"에서 올해의 파이터로 선정되면서 더욱 주목받았다. "로베르토 듀란"에게 성공과 절망을 동시에 안겨주는 역할을 하는 "슈거 레이"역을 맡은 어셔는 에드가 라미레즈와 최상의 시너지를 내며 리얼하고 다이내믹한 복싱 경기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