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영화 <대역전> 이정재 포스터

category 영화정보 2016. 12. 9. 18:27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배우 이정재님의 새 영화 소식입니다. 
한중합작영화 인것인지 한국배우 뿐 아니라 중국배우들도 참여한 영화입니다.
한국배우와 중국배우가 함께 연기한 영화는 본적이 없지만, 배우 이정재님의 영화이기 때문에 멋진 영화가 될것이라는 기대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감독:이준 | 출연:이정재,종한량,량에팅,이채영 | 수입/배급:(주)도키엔터테인먼트]


영화 <대역전>은 중국과 한국의 아시안컵 결승전을 배경으로 대참사가 벌어지는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도박꾼인 곽지다는 중국팀의 공격수 리위에의 아내를 납치한 뒤 득점을 하지 않으면 아내를 죽이겠다고 협박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한국 경찰들이 투입되게 되면서 펼쳐지는 액션영화입니다.


영화 <도둑들>, <신세계>, <관상>, <암살> 등의 작품에서 미친 존재감을 뽐내며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이정재와 <스타 골든벨> 진행으로 인지도를 쌓으며, 다양한 방송에 출연한 이채영의 출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 2015년 서울 드라마 어워즈 아시아 스타대상을 수상한 중국 배우 종한량, 올해 5월 국내에 개봉한 <산이 울다>의 주연배우 량예팅의 출연으로 한중 배우들의 케미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영화 <대역전>의 포스터에서 총을 들고 있는 이정재의 비장한 눈빛 뒤로 펼쳐진 지도가 불에 타고 있는 듯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불타는 종이 사이로 보이는 도시의 모습과 "대규모 폭탄테러를 막아라"라는 카피 문구가 대규모 폭탄 테러를 예고하고 있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대참사를 막기 위한 치열한 두뇌게임!"이라는 카피 문구는 폭탄 테러범이자 스포츠 도박꾼인 곽지다와 정보를 캐기위해 고군분투하는 한국 경찰 강승준 팀장이 두뇌게임을 펼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항상 카리스마 있고 멋진 연기를 선보여 영화보는 재미를 더해주는 이정재 배우님의 새영화가 정말 기다려집니다. 특히 <관상>에서의 수양대군, <암살>에서의 염석진의 연기는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나는데, 이번 새 영화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하트발산하게 만들지 기대가 됩니다.

이정재 주연의 영화 <대역전>은 2017년 1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