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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앱솔루트에서 <하트밀 캠페인>을 펼칩니다. 이번 <하트밀 캠페인>은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 및 가족을 응원합니다. 하트밀 캠페인 영상의 조회수 5만뷰당 환아 한 가족을 초대하여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만찬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또한 1월 29일까지 캠페인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공유 참여자 중 300명을 선정해 "하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많이 참여해주시면 연말 따스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국내에서 5만명 중 1명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 및 환아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하트밀 캠페인이 환아 및 환아 가족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선천성 대사이상 증후군이 많이 알려지는 계기가 되어 주변에서 많이 이해해주고 힘이 되어준다면 좋을 것 같네요.


환아 및 환아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된 행사인 만큼 뜻깊게 잘 진행되길 응원합니다. <하트밀 캠페인>은 마음을 뜻하는 "하트 (Heart)"와 음식을 뜻하는 "밀 (Meal)"의 합성어라고 하네요. 로고는 준비하지 못했지만, 하트밀 로고는 이런 하트밀을 그릇에 담아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하자는 의미로 형상화 되었다고 합니다.


매일유업은 하트밀 캠페인의 일환으로 앱솔루트 홈페이지 및 매일유업 페이스북에 선천성 대사이상 증후군 환아와 환아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27일부터 2017년 1월 29일까지의 영상 조회 수에 따라 5만뷰 당 환아 한 가족을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로 초대하여 "더 키친 살바토레" 쉐프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연구원들이 환아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진 만찬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조회 수가 많이 올라가서 고통을 겪고 있는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이 되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 뿐 아니라 캠페인 기간 동안 개인 페이스북에 캠페인의 영상을 공유, 또는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참여자 분들 중 300명을 선정하여 이번 하트밀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하트컵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프고 힘들 환아들을 응원도 하고, 선물도 받으면, 연말에 뜻깊은 일도 하고, 기분도 좋아질 것 같네요. 다만 300명 추첨이라, 당첨되기가 힘들겠네요....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을 앓고 있으면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없다고 하는데요. 그 고통을 상상할 수 조차 없을 것 같네요.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을 많은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알리고 환아 및 환아 가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이번 캠페인이 많은 홍보가 되고, 잘 알려지면 좋겠다는 생각에 저도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일유업은 단 한 명의 아이도 소외당하지 않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담은 하트밀 캠페인을 매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일회성 캠페인이 아니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고 좋은 이벤트 인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선천성 대사이상 증후군이란, 아미노산, 지방 등 필수 영양소를 분해하는 특정 효소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엄마 모유는 물론 밥이나 빵, 고기 등의 음식을 자유롭게 섭취하기 어려운 질환이라고 합니다.


매일유업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1999년 부터 18년째 선천성 대사이상 증후군을 앓고 있는 환아를 위해 8종 10품목의 특수 분유를 공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환아들의 사회적 환경 개선을 위해 2013년 부터 선천성 대사이상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앱솔루트 카카오스토리: http://story.kakao.com/ch/maeilabsolute

매일유업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aeili

앱솔루트 홈페이지: http://absolute.maeil.com

출처: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웹사이트: http://www.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