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뮤지컬 애니메이션 <씽(Sing)> 스틸컷

category 영화정보 2016. 12. 11. 17:51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귀여운 동물들의 소울넘치는 뮤지컬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기대 만발 애니메이션 <씽(Sing)>을 소개합니다.

한때 유명했던 "문(Moon)" 극장의 주인인 코알라 "버스터 문" (매튜 맥커너히)은 극장을 되살리기 위한 이벤트를 열게 됩니다.

버스터 문이 생각해낸 문 극장을 살려줄 그것은 바로 "대국민 오디션" 개최였습니다. 버스터 문이 개최한 대국민 오디션으로 인해 우리는 오디션에 참여하는 소울 넘치는 동물들의 무대를 볼 수 있습니다.

스틸컷에서 느낄 수 있듯이, 멋진 노래 뿐 아니라, 동물들 각각의 개성을 살린 무대들이 꾸며질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거기에 오디션에 참가하는 동물들 자신만의 꿈과 노래를 찾아가는 과정 또한 담은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니 일상에 지친 우리들에게 힘을 북돋아주는 애니메이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버스터 문이 개최한 문극장의 대국민 오디션의 우승 상금이 한 순간의 실수로 1,000달러에서 10만 달러로 바뀌게 되면서 대국민 오디션은 그야말로 인산인해를 이루게 됩니다.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동물들의 참가로 인해 상금을 다시 고칠 수도 없을 것 같습니다. 스틸컷에서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듯이 정말 다양하고 많은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겠습니다.


그 중 25남매를 둔 슈퍼맘 돼지 "로지타" (리즈 위더스푼), 남자친구와 록스타의 꿈을 키우는 고슴도치 "애쉬" (스칼렛 요한슨), 범죄자 아버지를 둔 고릴라 "조니" (태런 에저튼), 무대가 두렵기만 한 코끼리 소녀 "미나" (토리 켈리), 그리고 오직 상금이 목적인 생쥐 "마이크" (세스 맥팔레인)가 중심적으로 애니메이션에서 이야기를 펼쳐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밖에도 개성 넘치는 동물들의 멋진 무대가 선보여질 것으로 예상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 같습니다.



엄청난 우승 상금으로 인산인해를 이룬 대국민 오디션이지만, 동물들 자신만의 꿈을 찾아가는 과정과 도전하는 모습들에서 감동과 공감대 또한 놓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시련을 극복하고, 또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들은 언제 보아도 질리지 않고 힘을 주는 내용 같아서 좋아하는 내용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특히 스탈렛 요한슨의 목소리를 좋아하는데 노래까지 들을 수 있어 기대감이 아주 큽니다.


"매튜 맥커너히"부터 "리즈 위더스푼",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모여 선보이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씽(Sing)>은 지난해 개봉한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을 통해 전 세계를 사랑스런 동물들의 매력에 빠지게 한 일루미네이션 엔터네인먼트가 실사 제작진들과 새롭게 선보이는 야심작입니다. 특히 이번 개봉하는 <씽(Sing)> 속 동물 캐릭터들은 사람들의 행동을 그대로 묘사해 사실감을 더해 줄 것이라고 합니다. 스틸컷에서도 귀여운 동물들이지만 표정들이 심상치 않음을 느껴지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씽 (Sing , 2016)

감독 가스 제닝스 Garth Jennings

개봉 2016.12.21. / 108분 / 뮤지컬 애니메이션 / 수입/배급:UPI코리아

매튜 맥커너히 Matthew McConaughey (버스터 문)

다크 타워,2017 / 골드,2016

리즈 위더스푼 Reese Witherspoon (로지타)

어 링클 인 타임,2018 / 씽,2016

스칼렛 요한슨 Scarlett Johansson (애쉬)

록 댓 바디,2017 /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2017

태런 에저튼 Taron Egerton (조니)

로빈 후드: 오리진,2018 / 킹스맨: 더 골든 서클,2017

세스 맥팔레인 Seth MacFarlane

로건 럭키,2017 / 씽,2016

닉 오퍼맨 Nick Offerman

더 리틀 아워즈,2017 / 더 하우스 오브 투모로우,2017